\'네이버
닫기
글쓰기
수강후기
번호 선생님 제목 강의만족도 조회수
BEST 실제 카톡&메일 합격인증&후기 별점 12782
BEST 윤종혁, 김소원, 김태형 한전 합격! 다양한 팁을통해 좋은결과를 낸것 같습니다. 별점 11969
BEST 보험사 영업관리직 최종합격 별점 7514
BEST 복지훈 CJ CAT 합격후기 별점 10271
BEST 윤종혁 완전 추천합니다! 자소서도 쓰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배울 수 있었어요! 별점 23963
BEST 최수지, 김소원, 복지훈 인적성 혼자할때보다 훨씬 좋네용 별점 28827
BEST 김승범 한국사 92점 1급 합격!! 별점 40812
BEST 조은희 면접실수 완벽방어 강의임ㅋㅋㅋㅋ 별점 58283
BEST 김소원, 김태형, 복지훈, 최수지 주위 선배들 추천받고 듣는 1人 수강후기 별점 31024
BEST 문영철,오우진,양리라 전기기사 필기때도 해커스에서 하는 특강을 듣고 합격했습니다. 별점 11833
BEST [공지] 수강후기 작성 이벤트 안내 별점 8083
BEST [공지] 수강 후기&합격 후기 이외의 글은 이동처리됩니다. 별점 15569
2896 [공기업/NCS] 복지훈 선생님 별점 16
2895 [자소서/에세이] 조은희 선생님 자소서 별점 11
2894 [공기업/NCS] NCS 별점 13
2893 [인적성전형] 김태형쌤 상식영역 잘 들었습니다! 별점 9
2892 [자소서/에세이] 자소서 인강 듣길 잘 했네요 ㅜㅜ 별점 16
2891 [인적성전형] 김소원쌤 덕에 수레기 탈출 ㅋㅋㅋ 별점 21
2890 [면접전형] 면접 연습 꼭 거울보고 하세요! 별점 16
2889 [면접전형] 면접인강 듣고안듣고 차이가 합격여부를 결정할듯.. 별점 15
2888 탑뱅커 [[공기업]금융권] 연예인인줄알았어요 별점 20
2887 김소원,복지훈, 최수지 [인적성전형] 한달정도 남은 시점, 자신감 충전 별점 27
2886 민영기, 송영욱 [[공기업]금융권] 은행고시대비 별점 11
2885 최수지 [인적성전형] 언어 자신감 별점 7
2884 김소원 [인적성전형] 수리는 따라올 자가 없을듯 별점 19
2883 김태형 [면접전형] 김태형 선생님 강의 듣고 면접 합격했습니다. 별점 8
2882 [인적성전형] 0원 프리패스 환급 받았습니다! 별점 10
2881 [인적성전형] GSAT 강의 패키지로 사길 잘했네여ㅋㅋㅋ 별점 18
2880 [면접전형] 김태형 선생님 감사합니다 별점 9
2879 취준도 인강을 들으니 좀 낫네요 별점 10
2878 [자소서/에세이] 은행권 준비하고 있습니다. 별점 15
2877 김소원 [NCS] NCS 신세계 별점 38